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블록체인 지원 프로그램 다양7월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사진;후오비-블록체인-커피하우스-블록체인-지원-프로그램-다양 제공;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1:1 멘토링 프로그램인 커피톡 ‘거래소는 어떤 프로젝트를 좋아할까’는 매주 멘토링을 거듭해 4회차에 들어간다.

또한 후오비 코리아 김지용 변호사와 법무법인 한별의 권단 변호사가 멘토로 나서는 ‘당신의 프로젝트는 안전하십니까’라는 새로운 주제도 함께 진행된다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운영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멘토링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2회의 시범 운영을 진행한 투자 소셜 모임 ‘머니톡’은 정식으로 운영된다머니톡은 암호화폐 투자뿐만 아니라 각종 재테크 및 투자와 관련한 참여자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모임으로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여자를 지속해서 모집하고 있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의 지하 1층은 학생들의 그룹 스터디 공간블록체인 기술 세미나가 진행 중이다또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각종 사무기기를 구비할 예정이다현재 신청자에 한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공간의 이용 문의는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홈페이지에 있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담당자는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가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위한 정보 공유 및 소통지원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노력 중”이라며 “블록체인 지원 사업 중 하나로 밋업 장소의 대관비를 3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는 후오비 코리아가 지닌 네트워크브랜드자본인력노하우 등 다양한 자원을 통해 행사 진행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자문블록체인 스타트업 단계별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