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X김종민, MBN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합류!10년 지기 싱글남 찰떡 케미 ‘기대해’

사진;자연스럽게_은지원김종민 제공;피알잼

’10년 지기 절친‘ 은지원과 김종민이 MBN 신규 예능 자연스럽게에 합류, 40대 싱글남들의 시골 라이프와 함께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12이 낳은 특급 예능 콤비인 이들 두 사람은 MBN ‘자연스럽게로 다시 한 번 뭉친다.

그 동안 맛깔 나는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던 은지원과 김종민은 자연스럽게를 통해 현실적인 시골살이를 보여주며 솔직 담백한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전할 전망이다.

올 여름 첫 방송 예정인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특히이들 셀럽들은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 집을 각자 한 채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갈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배우 전인화가 1984년 데뷔 후 36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 도전을 알렸고여기에 데뷔 4년차 배우이자 24살 청년인 조병규도 시골살이에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자연스럽게 ‘해피선데이-12‘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래빗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연출작으로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