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아스트로’의 청량美 가득! 여름 화보집 단독 예약 판매 시작

- G마켓&G마켓 글로벌샵, 아스트로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여름 화보집  'Ordinary Holiday' 단독 공개-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매 기념 팬사인회 초대- G마켓 글로벌샵, 다양한 케이팝 상품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을 위한 케이팝 허브로 자리매김

사진; G마켓-G마켓-글로벌샵-아스트로-화보집-단독-예약-판매 제공;이베이코리아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이 7월 8일 오전 10시부터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여름 화보집을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스트로의 여름 화보집 ‘Ordinary Holiday’는 약 25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투명 포토카드 6종 세트, 약 30분 분량의 메이킹 DVD, 메시지카드로 구성됐다. 아스트로 멤버들의 일상적인 모습과 청량한 매력을 모두 감상할 수 있도록 숙소, 수영장, 피크닉, 밤 불꽃놀이 풍경 등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담았다.

오는 14일까지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에서 화보집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스트로 화보집 발매 기념 팬사인회에 초대한다. 응모 기간 중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 수량만큼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추후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면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도 G마켓 및 G마켓 글로벌샵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제작과 판매는 종합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가 맡았으며, 구매한 상품은 8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아스트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나영호 본부장은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은 국내외 많은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케이팝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아스트로의 다양한 모습을 화보집이나 팬사인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단독 기회인 만큼 국내외 팬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