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셀렉트 숍 29CM ‘어쨌든 모험여행’ 참가자 모집

360

온라인 셀렉트 숍 29CM이 삼성화재와 함께 ‘어쨌든 모험여행’ 타이틀로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2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삼성화재의 올해 광고 콘셉트인 ‘어.인.모’(어쨌든 인생은 모험)에서 착안했으며 에피소드 1편 국내 캠핑카 로드트립, 에피소드 2편 해외여행 몰타편으로 기획되었다.

29CM와 삼성화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어쨌든 모험여행’ 에피소드 1편 국내 캠핑카 로드트립은 7월 8일(월)부터 7월 22일(월)까지 29CM PT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삼성화재 유투브에서 힌트 영상을 보고 29CM ‘어쨌든 모험여행’ PT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만 입력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1팀은 만 26세 이상 운전자 1명을 포함한 동반인 3인으로 최대 4인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3박 4일 캠핑카 렌트비 + 유류비 + 29CM 큐레이션 한 캠핑 용품을 모두 증정 및 지원한다. 다가오는 에피소드 2편 해외여행 몰타편에서는 8월 5일(월)부터 8월 19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1팀에게는(당첨자 외 동반 1인) 항공권과 숙박비, 몰타 현지 가이드를 지원한다.

29CM는 ‘GUIDE TO BETTER CHOICE’라는 미션 아래 의식주와 관련된 독창적인 브랜드를 발굴하고 제품의 가치를 양질의 콘텐츠로 전달하는 데 주력한다. 특히 29CM의 대표적인 미디어 채널인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는 브랜드가 가진 철학과 이야기를 29CM만의 톤 앤 매너로 재해석해 수준 높은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