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2019년 천냥데이 7월 시장탐험DAY’ 개최

대구 달서구 서남신 시장은 17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7월 천냥데이 행사인 ‘시장탐험DAY’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상인회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서남신시장 천냥데이는 1000원부터 5000원까지의 저렴한 비용으로 재구성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이외에도 문화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매월 달라지는 특색 있는 테마로 시장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7월 천냥데이 행사는 ‘시장탐험DAY’로 진행된다. 서남신시장의 이곳저곳 탐험하며 미션북 완성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상품으로는 서남신시장 대표상품으로 개발된 ‘한입먹거리’를 비롯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마련된 ‘천냥상품’과 이달의 추천상품인 ‘한입먹거리 간식 재료’ 등이 있다.

또한 서남신시장 일대에서는 의류, 소품,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을 함께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장 중앙무대에서는 천냥데이 부대행사로 △룰렛돌리기 △시장 탐험전 △서남 빙고게임 △추억의 뽑기게임 △천냥데이 BEST 참여업소 선정 △버스킹 공연 △스마일 네일아트 등 행사가 진행되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펼쳐진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서남신시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통한 부채와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되고 천냥데이 행사장에서 사용가능한 쿠폰과 시크릿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미션 수행 및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 단장은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천냥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는 서남신시장 방문이 일상 속의 여행이 되고 상인들에게는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모두를 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 기간에 서남신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통시장에서 누리는 일상에서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Related Stories

Latest News

로열브루나이항공, 온라인 세일 특가 요금 출시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 로열브루나이항공이 인천-브루나이 직항편을 포함 인기 노선의 항공권 특가를 출시했다. 여행객들은 해당...

진에어, 2023년 상반기 진마켓 사전 이벤트 실시

진에어가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진MARKET)' 오픈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글래드 호텔,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창립 60주년 맞아 선보이는 첫 호캉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로맨틱...

Travel St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