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자연스럽게’전인화 폭탄 독립선언(?) 티저 공개…“난 여기 와서 우아하게 살 거예요!”

8 3일 첫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로 데뷔 36년 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을 알린 배우 전인화가 폭탄 선언(?)’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최근 공개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티저 영상은 배우 전인화가 햇살이 따사로운 창가에서 활짝 웃으며 인터뷰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전인화는 카메라가 막 360도로 둘러싸고 있으니까 굉장히 어색하고 긴장된다며 예능 신생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전인화는 가족들이 자연스럽게’ 출연에 대해 대환영하고 있다면서도 내가 집에 없어서 좋아하는 걸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인화의 아들과 딸은 우리 엄마 살아있네라는 반응을남편인 배우 유동근은 이제 때가 됐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남편아들과 딸이 다 좋아하는 음식부터 다르다며 엄마 역할이 쉽지 않음을 고백한 전인화는 저 역시 치열하게 엄마이고 아내이고 며느리일 때가 있다 30년간 여자로서 분투하며 살아온 일상을 살짝 드러냈다.

“제가 예쁜 창가 있는 데서 커피만 우아하게 마실 것 같잖아요라고 말한 전인화는 정말 그렇게 살고 싶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난 여기 와서 그렇게 살 거예요일단 아무도 없잖아!”라는 폭탄 선언으로 힐링 세컨드 라이프에 대한 기대를 보여줬다.

전인화는 데뷔 36년을 맞은 톱 여배우로, 1989 24세의 나이에 배우 유동근과 결혼해 11녀의 어머니로 살아왔다. ‘자연스럽게 30년 만에 전인화에게 선사할 독립생활은 물론아름다운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처음 공개될 리얼 라이프가 기대를 자아낸다.

MBN ‘자연스럽게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인화뿐 아니라 24세 청년 배우 조병규, 40대 싱글 콤비 은지원과 김종민 등의 출연이 확정됐다.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은 사람들이 하나 둘 도시로 떠난 뒤 빈집이 늘고 있는 시골마을에 따뜻한 온기를 가득 채워나가며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보여줄 예정이다. 8 3일 토요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Related Stories

Latest News

로열브루나이항공, 온라인 세일 특가 요금 출시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 로열브루나이항공이 인천-브루나이 직항편을 포함 인기 노선의 항공권 특가를 출시했다. 여행객들은 해당...

진에어, 2023년 상반기 진마켓 사전 이벤트 실시

진에어가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진MARKET)' 오픈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글래드 호텔,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창립 60주년 맞아 선보이는 첫 호캉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로맨틱...

Travel St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