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결선 비하인드 영상 대방출… ‘쇼미더모네’부터 ‘싱어롱 드라이브’까지 ‘꿀잼’

사진;슈퍼밴드 제공;피알잼

JTBC ‘슈퍼밴드가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결선 비하인드 영상을 방출했다.

10일 공개된 ‘슈퍼밴드’ 비하인드 영상은 총 5편으로뜨거운 열기 속에 끝난 결선 라운드의 뒷얘기를 담고 있다방송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한 무대 중간중간의 ‘깨알 재미는 물론비하인드 영상에서만 볼 수 있는 참가자들의 색다른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쇼미더모네에서는 연습실에서 난데없는 ‘랩 배틀을 펼치는 밴드 모네 멤버들의 포복절도할 랩 실력을 볼 수 있다이들은 서로의 이름을 가지고 ‘뽀로로’, ‘감우성’, ‘이삭토스트를 언급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근본 없는 랩을 선보인다.

‘퍼플레인의 싱어롱 드라이브에서는 드러머 정광현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던 채보훈과 이나우가 자신들의 경연곡을 실감나게 부르며흥에 겨워 “마에스트로가 강림했다는 자화자찬까지 하는 코믹한 모습이 공개된다.

‘루시의 이구동성 퀴즈는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루시 멤버들이 MC 전현무가 한 단어를 말하면 이에 맞춰 똑같은 동작을 선보이는 ‘이구동성 퀴즈에 임하는 모습을 담았다이들의 우왕좌왕하는 모습에 전현무는 “모르는 사람 4명 모아도 더 잘하겠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일의 꿀피부 비결 대공개에서는 남다른 백옥 피부를 자랑하는 호피폴라 프런트맨 아일이 MC 전현무의 요청에 따라 자체 화장품 CF를 선보인다. “좋은 것 먹고 잘 자면 된다고 피부 비결을 밝힌 아일은 ‘캐슬 온 더 힐을 패러디해 “스킨 온 마이 페이스라고 외쳤다.

마지막으로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슈퍼밴드의 최첨단 무대 세팅 장면이 공개됐다질서정연한 시스템 속에 악기가 배열되고 나서결선 라운드 진출팀들은 저마다 마이크 및 악기 테스트로 음향 체크를 해 무대가 시작되기 전부터 관객을 열광시켰다.

‘초대 슈퍼밴드를 탄생시킬 마지막 무대, JTBC ‘슈퍼밴드’ 생방송 파이널은 7 12일 밤 9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