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 아이들 스스로 키우게 해주세요”키자니아, 신규 광고 캠페인으로 여름 성수기 공략 나선다

- ‘아이의 꿈은 아이 스스로’라는 메시지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광고 온에어 기념 연계 프로모션으로 여름 성수기 공략

사진;-키자니아-광고-캠페인 제공;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글로벌 No. 1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아이의 꿈은 아이 스스로’를 주제로, 서툴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자유로운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의 꿈을 부모가 규정하지 말고,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은 오는 8월 31일까지 ‘아이 스스로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키자니아 광고를 시청하고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반일권 30% 할인과 함께 멤버십 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 준다. 또는 광고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인증할 경우 반일권 30% 할인과 키조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 한다.

어린이 단독 입장 기준도 한시적으로 넓힌다. 기존에 11세부터 가능했던 어린이 단독 입장 연령을 10세 이상으로 낮춰 더 많은 아이들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단독 입장 시 반일권 30% 할인과 키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6일부터는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고 속 한 장면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과 초대권,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