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여름맞이 아쿠아플로팅 프로모션 선보여

-아쿠아플로팅, 수중이완과 오감조절로 스트레스 해소 도움- 요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통한 건강한 여름 휴식 제안

파크로쉬보도자료_아쿠아플로팅프로모션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고품격 웰니스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PARK ROCHE Resort & Wellness)가 아쿠아플로팅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시즌 동안 파크로쉬를 찾는 고객들이 아쿠아플로팅 체험을 통해 보다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쿠아플로팅은 물 위에서 편안한 음악과 함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오감을 조절해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보완대체요법 석사 학위와 미국 국제스파협회(ISPA) 스파 수퍼바이저 경력을 갖춘 웰니스 코치가 함께해 최상의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파크로쉬 인도어 스파에서 매주 화요일 20시 30분, 2인 한정 프라이빗 클래스로 진행하며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 체험비는 정상가 대비 41% 할인된다.

한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2018년 3월 개관 이후,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속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영혼을 충만하게 하는 휴식을 선사하며, 지난해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웰니스 관광 33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리조트 관계자는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파크로쉬에서 단순히 잠만 자는 것이 아닌 요가, 명상, 레포츠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맞춤형 숙면 서비스, 정선의 신선한 제철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통해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여름 아쿠아플로팅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대관령음악제 찾아가는 음악회, 플라워 클래스, 북 콘서트 등 신체 건강은 물론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파크로쉬의 여름 프로모션과 웰니스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와 프로그램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