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HR아시아 매거진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아시아 기업’ 수상

사진;수상자-단체사진 제공;비엣젯항공

[여행 레저]  비엣젯항공이 아시아 대표 HR 매거진 HR Asia Magazine이 선정한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베트남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으로홍콩싱가포르중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HR Asia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HR담당자들을 통해 기업의 인적자원 운영 정책 및 고용 전략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수상 기업 중에는 호치민시개발상업은행(HDBank)과 선 그룹 (Sun Group) 등도 포함됐다.

비엣젯항공의 류 덕 칸(Luu Duc Khanh) 수석부사장은 시상식에서 “비엣젯항공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만들어 왔다는데 자부심을 느끼며특히 직원들의 설문조사가 반영된 결과라 더 의미 있다”고 말했다“또한비엣젯항공의 성공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것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사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비엣젯항공은 수백만 승객들을 전 세계로 수송하며 항공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에게도 젋고 역동적인 근무 환경과 좋은 복지를 제공한 것을 인정 받아 수 년째 아시아 최고의 고용기업에 이름을 올렸다또한,에어프랑스 저널이 선정한 재무 경영 부문 세계 50대 항공사에도 선정된 바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