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기어때 여름 캠페인 두번째 얼굴 ‘김수미’, ‘여그어뗘’로 전라도 책임진다

○ '국민엄마' 김수미, 맛깔난 전라도 사투리로 좋은 숙소 추천 '여그어뗘' 캠페인 영상 공개○ 전북 군산 출신 김수미, 아름다운 풀빌라서 여기어때 풍성한 혜택과 국내여행 즐거움 표현  ○ 여름 캠페인 오픈 기념한 ‘초성퀴즈'와 30만원권 쿠폰세트ㆍ5% 포인트 무한적립 등 혜택

사진자료-2019-여기어때-여름-캠페인-두번째-얼굴-김수미-여그어뗘로-전라도-책임진다.

[여행 레저] ‘국민 엄마’ 김수미가 여기어때의 2019 여름 캠페인두번째 얼굴로 선정됐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배우 김수미와 손잡고국내여행 활성화 여름 캠페인인 전라도 편 ‘여그어뗘를 공개했다.

김수미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맛깔나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는데좋은 숙소를 추천하는 ‘여기어때를 전라도 식 표현 ‘여그어뗘로 바꿔 강조한다또 멋진 뷰를 자랑하는 풀빌라에서 물놀이를 즐기며여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연출한다김수미는 전북 군산 출신이다.  

최근 김수미는 자기 이름을 건 예능 ‘수미네반찬에서 활약 중이다요리실력과 더불어 따뜻하고솔직한 모습으로 ‘국민엄마‘ 반열에 올랐다또다른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서는 시원한 입담을 뽐내며 ‘갓수미’, ‘저세상 텐션’ 등 대중의 열광을 얻는 방송인 겸 배우다여기어때는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에너지와 특유의 매력 덕분에 멋진 캠페인이 완성됐다며 모델 김수미에게 감사를 표했다.  

여기어때의 2019 여름 캠페인은 모델들이 실제 자신의 고향 사투리로 ‘여기어때의 풍성한 혜택과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한다앞서 충남 출신 배우 음문석은 ‘이짝워뗘‘ 충청도 편을 맡았다충청도편 캠페인 영상은 공개 8일 만에 유튜브 등 소셜채널에서 조회수 500만 건 기록하며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여기어때는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충청도에서 ‘여기어때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맞히는초성퀴즈‘ 행사다여기어때 쿠폰함에 답을 입력하면참여 가능하다매일 1,000명에게 할인쿠폰 3,000원을 선착순 지급한다.오는 22일까지며, 23일부터는 ‘경상도 편‘ 퀴즈가 열린다.  

여기어때의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도 눈길을 끈다. ‘ 30만 원 쿠폰세트 ‘5% 포인트 무한적립’ 혜택이다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등 국내 5만여 숙소와 5,000여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 가능하다오는 16일까지는 SNS ‘핫플’ 여행지 숙소와 액티비티를 맛집/카페가볼만한 곳과 함께 추천하는 기획전도 마련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