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할인쿠폰을 17장이나? 쇼핑의 묘미 이벤트 진행“느껴볼까? 쇼핑의 맛!” 1300k, 혜택의 끝 ‘쇼핑의 묘미’ 이벤트 실시

매일 오전 10시에 인기 아이템 득템할 수 있는 ‘득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느껴볼까-쇼핑의-맛”-1300k-혜택의-끝-‘쇼핑의-묘미’-이벤트-실시.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1300k)가 ‘쇼핑의 묘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느껴볼까? 쇼핑의 맛!’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 방법에 따른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0시 득텐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이벤트 접속 고객 대상으로 총 17종의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1300k 신규 가입 회원과 첫 구매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쿠폰 적용불가 상품도 할인 받을 수 있다.
 
1300k에 자주 방문했던 단골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올해 1300k에서 6회 이상 구매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지원하는 것. 쿠폰 적용 불가 상품에도 적용 가능해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상품이 있다면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결제방법에 따른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토스 결제 시 최대 1만원의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결제 시에는 중복 플러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에도 잘한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캉스, 휴가, 키덜드를 종합한 ‘여름의 누림’ ▲리빙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 가능한 ‘여름의 살림’ ▲패션, 뷰티 상품을 구매 가능한 ‘여름의 꾸밈’ ▲문구, 디지털학습 관련 제품을 비교할 수 있는 ‘여름의 할일’ 등이다.
 
이와 함께 7월 8일부터 31일까지 인기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최저가로 득템 할 수 있는 ‘득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픈 직후 위키오 보조배터리, 질리퍼 슬리퍼, 날개 없는 스미다 선풍기 등이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후에도 노트북 파우치와 기프티콘 등 유용하고 핫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300k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