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시즌 한정 ‘서머 페스티벌’ 음료 프로모션 선보여

- 여름철 갈증 해소에 좋은 ‘수박’, ‘망고’ 등을 활용한 음료와트렌디한 재료인 ‘코코넛’을 활용한 라떼 출시 – 

MB-Park-Hyatt-Busan-Lounge-2019-Summer-Drinks.

[여행 레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신선하고 달콤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을 선사할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다섯 가지 음료를 선보인다.

가장 달콤한 수박을 즐길  있는 시즌을 맞아 준비한 선명한 빨간빛의 ‘수박 모히토 신선한 수박을 넣어 상큼하고 시원한 맛의 모히토에 특색 있는 맛을 더했다특히 알코올 모히토인 ‘버진 수박 모히토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있다.

푸른 바다를 닮은 파란빛의 ‘오션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망고를 가득 담았고고소한 그래놀라를 더해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있다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노란빛의 ‘망고 에이드 홈메이드 망고청에 클럽 소다블루 베리로즈메리를 넣어 갈증 해소에 뛰어나며특히 풍부한 망고 맛도 느낄  있다.

최근 고객들의 다양해지는 입맛과 취향을 겨냥한 ‘코코넛 라떼 선보인다. ‘코코넛라떼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코코넛 우유와 에스프레소달콤한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코코넛 특유의 은은한 향과 진한 커피의 향을 느낄  있다.

특색 있는 음료로 여름철 입맛을 살려줄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가격은 1잔에 175백 원부터이다(세금 포함).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