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리, ‘더쇼’서 ‘아이 엠 낫 얼론’ 무대 첫 공개”한 편의 뮤지컬”…소리, ‘더쇼’로 퍼포먼스 최초 공개

소리_더쇼_첫방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솔로 가수 소리가 ‘더쇼’에서 첫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소리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세 번째 솔로 싱글 ‘I Am Not Alone’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발매된 소리의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신예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했다. 가사에는 후회와 분노, 실패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좌절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너와 나는 혼자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소리의 ‘I Am Not Alone’은 실제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를 촬영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실제 음악 방송에서는 어떻게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리는 “‘I Am Not Alone’을 팬분들께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거라,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 저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감정과 스토리를 표현한 댄스 퍼포먼스가 방송으로도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유튜브 ‘SoriNotSorry! (소리 낫 소리!)’ 채널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