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세이지우드, ‘선셋 인 더 우즈’ 프로모션 진행

-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보내는 특별한 여름휴가- 호텔 프리미엄 부대시설 이용권 및 다양한 증정품 제공

호텔-세이지우드

[여행 레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호텔 세이지우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숙박 패키지를 제공하는 ‘선셋 인 더 우즈(Sunset In the Woods)’ 프로모션을 9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로열 스위트(Royal Suite)’ 옵션과 ‘프레스티지 스위트(Prestige Suite)’ 옵션 등의 두 가지 옵션이며호텔 세이지우드 하루 숙박과 함께 투어용 카트를 타고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돌아보는 ‘선셋 트립’ 프로그램이 포함된다또한 호텔 세이지우드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세이지우드 크래프트 맥주(또는 음료)’와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로열 스위트 객실과 프레스티지 객실 이용 시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5만 원 권과 7만 원 권이 각각 제공되며프로모션 기간 중 하루 세 팀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23평형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옵션(2인 숙박)에는 호텔 레스토랑 3만 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풍성한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본 패키지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호텔 세이지우드 공식 로고 모자와 몰튼브라운 어메니티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선셋 인 더 우즈’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7 16일부터 9 11일까지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 또는 호텔 세이지우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호텔 세이지우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 세이지우드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원도 홍천의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휴식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