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하는 ‘생존수영의 첫걸음, 스킨십수중운동’

- 플레이콕, 7월 28일 어린이수영강습 진행- 온 가족이 함께하는 일일 수영 강습

온가족이 함께하는 ' 생존수영의 첫걸음, 스킨십 수중운동' 제공;플레이콕

오는 7월 28일 서울 강남에서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이 개최된다플레이콕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보호자와 어린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운동으로실내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물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진행되는 어린이 수영 강습이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곁에서 부모가 같이 물놀이를 즐기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가진 물에 대한 공포증을 해소시켜 준다.

 세부 과정은 준비운동부터 물에서 숨쉬기물에 뜨는 방법도구를 활용한 수영 방법그리고 잠수하는 방법 등 어린이를 위한 수영레슨으로 진행된다.

 물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본 적이 없는 부모라면 이 일일 수영레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다.

 수영장의 환경이 더러울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플레이콕의 어린이 수영 강습은 친환경 살균 방식으로 수영장을 관리하고 있는 어린이 수영장인 플레이오션에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물을 접하거나 수영을 배운 적 없는 3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와 부모로프로그램은 16년 경력 강사의 지도하에 1시간 30분가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콕 정아람 대표는 이번 수중운동은 일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신체적장애(청각장애언어장애안면장애절단장애 등), 발달장애(자폐성장애지적장애상관없이 운동을을 배우고 싶은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통합스포츠, ‘장애인과 비장애인 제약 없이 스포츠 프로그램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스킨십 수중운동은 플레이오션에서 7 28 10 30 – 12, 14-15 30분 두 파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해당 수업강습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플레이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