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와 함께 빙수를 함께 출시했다.
2인 패키지 ‘Swim in Cool!’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생맥주 2인 무제한 ▲커플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저녁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어, 연인과 함께 무더위 속 시원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3인 패키지 ‘Wonder POOL!’은 ▲테라스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3인 ▲illy CAFFÈ 스위트 서머 세트 ▲패밀리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스위트 서머 세트와 패밀리 디너 세트로 호텔 내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4인 패키지 ‘Saturday Night Together’는
▲쿼드러플 객실 1박 ▲illy CAFFÈ 웰컴 드링크 ▲디너 뷔페 ▲생맥주 무제한이 제공된다. 특히 ‘Saturday Night Together’ 상품은 토요일 투숙에 한하여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30도를 넘는 뜨거운 날씨로 인해 시원한 빙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하여 2가지 빙수를 출시했다.
진한 우유 얼음 위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와 달콤한 팥으로 맛을 더한 인절미 팥빙수와 새콤달콤한 망고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망고 빙수가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출시된 빙수 2종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illy CAFFÈ에서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