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민사장에 이어 샴푸 여신까지 노린다!정채연도 잠들 뻔 한 수준급 두피 마사지 실력 눈길!​

세빌리아-이민정-샴푸여신 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이민정이 수준급 두피 마사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18일 오후 10시 10분 MBC에브리원 방송을 통해 스페인 미용실 오픈 첫 날을 맞이한 이민정, 에릭, 앤디, 정채연, 김광규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민정이 손님 맞이에 앞서 실력 향상을 위해 정채연에게 머리 감겨주기부터 두피 마사지, 드라이까지 해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든든한 민사장에 이어 정채연에 이어 샴푸 여신(?)까지 노린다.

머리 감기기에 이어서 이민정이 놀라운 두피 마사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녀의 수준급 두피 마사지에 정채연은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는 후문. 심지어 제작진은 이민정이 연습하는 중에도 손님에게 물어볼 말을 스페인어로 연습하는 열정을 보이고 머리 드라이 연습 중에도 손님에게 물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세심한 면모를 드러냈다고 전했다.

정채연도 잠들 뻔 한 이민정의 수준급 두피 마사지 실력은 18일 오후 10시 10분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