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대세 예능 MBN ‘모던 패밀리’ 류필립 남매, 말다툼 중 눈물까지?‘100kg대’ 체중의 필립 누나, 악성 고혈압! 온 가족 ‘충격’필립 “나쁘다면 고쳐야지” VS 수지 “그만! 내 몸이잖아”

-미나♥류필립, 남양주 신혼집 이어 강남 ‘세컨드 하우스’ 첫 공개!-미나, “뼈까지 미인! 120세에도 정정할 듯” 건강검진 결과에 ‘흐뭇’-‘필립 누나’, “당장 응급실 가야 할 만큼 심각” 충격적 검진 결과!-류필립, 누나 눈물에 당혹...남매의 우애, 이대로 금 가나?

필립미나 제공;피플어스

미나와 류필립 부부그리고 필립네 가족이 극과 극’ 건강검진 결과에 충격을 받아 언성을 높이는 현장이 포착됐다.

19(오늘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송성찬) 22회에서는 미나와 류필립 부부필립네 가족이 다 같이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지만 검진 결과를 놓고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진다.

처음 온 가족 건강검진 제의를 한 건 미나그는 우리 부모님은 얼마 전 검진을 해서이번엔 시댁(류필립 가족식구들과 다 같이 건강검진을 받으려 한다며 효심을 드러낸다

특히 건강검진 전날 미나는 남양주 타운하우스 신혼집이 아닌강남에 위치한 세컨드 하우스로 이동해대장 내시경 약으로 고생하는 남편을 살뜰히 챙긴다.

 당일에는 직접 운전까지 해 특급 내조를 펼친다병원에서 필립 맘’ 유금란 여사와 필립 누나’ 박수지 씨와 만난 미나 필립 부부는 즐겁게 검진을 받는다.

하지만 검진 후네 사람은 큰 충격에 휩싸인다미나는 담당 의사로부터 뼈까지 미인이다신체 나이가 류필립보다 어리다. 120세까지도 건강히 살 수 있을 것이라고 극찬을 받는 반면박수지 씨는 당장 응급실에 가야 한다소견서를 써주겠다는 진단을 받은 것.

실제 박수지 씨는 키 171cm에 체중이 100kg 이상인 데다악성 고혈압과 당뇨 증세로 치료가 시급한 상황이다이번 건강검진 결과 후에도 식습관을 고치지 않아서 가족들을 계속 걱정시킨다.

결국 류필립은 누나 앞에서 의사가 나쁘다면 나쁜 거야라며 걱정 어린 쓴소리를 하고박수지 씨는 그만하라고내 몸이잖아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보인다과연 박수지 씨의 몸상태는 얼마나 안 좋은지남동생과의 갈등을 풀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을지는 모던 패밀리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꽃할배 맏형’ 이순재가 백일섭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등판하고박원숙과 노주현의 깜짝 만남이 그려져 추억 소환‘ 웃음이 끊이지 않을 예정이다.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