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TUNE 120TWS,가격과 성능 둘 다 잡은 ‘갓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하만인터내셔널_JBLTUNE120_옐로우_라이프스타일컷

복잡한 하루정신 없는 일상 속에서 가장 피하고 싶은 건 가방 속 엉켜버린 이어폰과 잠깐 움직일 때마저 신경 쓰이는 노트북에 꽂힌 이어폰 선이다

보기만해도 귀찮고 움직임을 방해하는 이어폰은 지친 일상을 더 피곤하게 만들 뿐이다처음에는 낯설다는 반응이 대세였지만조금씩 인기를 끌던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된 이유다자유로운 두 손과 넓어진 행동반경은 ‘작지만 확실한 해방감’을 느끼게 해준다.

하지만 막상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하기는 쉽지 않다소위 괜찮다는 제품들은 가격대가 부담스럽고저렴한 가격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무선이라는 단어 그대로의 기능만 할 뿐 음질이나 성능이 실망스럽다끊임없이 출시되는 여러 종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의 홍수 속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 지 고민만 커진다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합리적인 가격에 음질과 성능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갓성비’ 아이템을 소개한다하만 인터내셔널에서 여름을 맞이해 공개한 새로운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BL TUNE 120TWS

‘갓성비’란 가격 대비 성능인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는 뜻이다사전 판매 전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JBL TUNE 120TWS는 구매자들 사이에서 ‘갓성비’ 아이템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7만원 대 후반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저음을 제대로 살려주는 훌륭한 사운드뛰어난 통화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 덕분이다.

무엇보다 가장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는 부분은 바로 사운드다. JBL TUNE 120TWS는 깊고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는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탑재하고‘하만 타깃커브 사운드’를 탑재하여 장르를 막론하고 마치 공연장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하만 타깃커브 사운드’는 수 년간 하만이 1,000명이 넘는 소비자를 연구해 찾아낸대다수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도출한 하만의 사운드 지향점을 말한다튼튼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박력감이 느껴지는 사운드는 장르를 막론하고 장르의 고유한 음악적 특성을 살려준다.

착용감 역시 JBL TUNE 120TWS의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이다처음 사용해도 오랫동안 사용했던 것처럼 편안하게 느껴지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덕분에 오랜 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귀에서 빠질 염려가 없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운동 및 산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기 위해 S, M, L 세 가지 크기의 이어팁도 함께 제공하며이어팁 변경은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다귀에 밀착되는 디자인이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기 때문에 JBL TUNE 120TWS를 착용하는 순간만큼은 완벽한 나만의 음악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사운드와 착용감 외에 디자인과 컬러도 JBL TUNE 120TWS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다. REDDOT 2019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깔끔하고 직관적인 케이스는 성별을 무관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인테리어 소품이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색상도 기본적인 블랙화이트에 상큼함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핑크옐로우 컬러를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JBL TUNE 120TWS 사용자 20대 직장인 정예주 씨는 “생각보다 더 뛰어난 착용감에 놀랐다평소 음악 감상 뿐만 아니라 동영상 시청을 즐기기 때문에 이어폰 사용 시간이 긴 편인데이 제품은 오래 사용해도 전혀 부담이 없다”라며 사용 소감을 밝혔다정 씨는 “평소 좋아하던 밴드 음악도 중저음을 살려주는 JBL TUNE 120TWS로 들으니 색다르게 들렸다”며 “뛰어난 음질과 울림 덕분에 기분 좋은 음악 감상이 가능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각종 인터넷 쇼핑몰 및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7만원 대 후반에 구매할 수 있는 JBL TUNE 120TWS는 평균 평점 4.7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하만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JBL TUNE 120TWS는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만의 뛰어난 음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연인과 가족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나를 지치게 만드는 선에서 탈출하고 싶다면블루투스 이어폰의 세계로의 입문을 고민하고 있다면여름을 맞이하여 지친 일상에서의 해방을 꿈꾼다면‘갓성비’ 아이템 JBL TUNE 120TWS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