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화이트 버전’까지 데뷔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매혹X강렬’ 품었다…디원스, ‘화이트 버전’ 단체 티저 오픈

디원스_black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그룹 디원스가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디원스의 ‘White’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디원스 멤버들은 블랙과 레드가 조합된 화려한 슈트을 입고 등장했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디원스. 이들은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비주얼로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디원스는 앞서 ‘Black’ 버전 티저 이미지들을 풀어놓으며, 데뷔의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들은 ‘Black’에 이어 ‘White’ 버전 티저 이미지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디원스는 2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새로운 데뷔 콘텐츠들 선보일 예정이다. 이튿날인 24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25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26일에는 댄스 프리뷰가 공개된다. 아울러 29, 30일에는 트레일러 #1, #2가 3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찾는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디원스의 데뷔 앨범 티저 이미지들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오는 8월 1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찾아뵐 예정이니, 디원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8월 1일 데뷔 미니앨범 ‘웨이크 업: 롤 더 월드(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