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을 방문하는 누구나 닌텐도 스위치 무료 체험!그랜드 힐튼 서울,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힐튼-서울-닌텐도-스위치-체험-프로모션-선봬

[여행 레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 대상, 휴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거치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17일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 2층 ‘스카이락 룸’에서 ‘닌텐도 스위치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라운지는 운영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한 누구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마리오 브라더스 U 디럭스’, ‘슈퍼 마리오 파티’,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패키지, 일반 투숙에 상관없이 귀빈층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기는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 트렌드를 반영했다. 1박당 하루(오전 7시~오후 10시)만 대여 가능하며 상시 운영한다. 수령 및 반납은 호텔 11층 귀빈층 전용 프론트 데스크에서 이루어진다.

한편 도심 속 휴양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해 수려한 백련산과 홍제천, 안산 자락길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 좋은 곳이다

내부 순환로가 바로 연결돼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홍대 입구역행 셔틀 버스 및 서울역, 명동 인근을 경유하는 이태원행 셔틀 버스를 운행해 서울 곳곳의 명소를 무료로 오갈 수 있다. 아울러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경복궁 등 호텔과 가까운 여행 코스를 잘 세우면 아이들 여름방학 숙제까지 해결할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