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일상을 꿈꾼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오늘의 내가 가장 빛나도록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뷰캉스(뷰티 바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뷰캉스 패키지는 여성의 뷰티 루틴에 대한 섬세한 시각으로 불편하거나 마음 쓰이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라라츄’와 제휴를 맺어 소소한 일상 속에서 뷰티와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공되는 기본 혜택으로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객실 1박 ▲라라츄 스페셜 세트 1박스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휘트니스 클럽 시설 등이 포함된다. 라라츄 스페셜 세트에는 정가 119,000원 상당의 라라츄 인기 제품들이 들어있다. 텐션 쿠션 21호 본품 1개와 리필 1개, 수딩 에센셜 마스크팩 2개, 헤어 쿠션 미니(다크브라운) 1개 그리고 클레이 앰플 클렌저 샘플 1개다.
또한 좀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하여 라라츄 스페셜 객실도 준비했다. 스페셜 객실은 침실과 다이닝 공간이 분리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이며, 라라츄 기본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서는 라라츄 어메니티 3종이 추가 제공된다.(스페셜 객실 한정) 라라츄 어메니티는 시카 앰플 패드, 투페이스드 헤어퍼퓸 미스트, 클레이 앰플 클렌저 정품으로 구성됐다.
올여름 라라츄와 함께 뷰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의 요금은 슈페리어 객실 기준 12만원, 라라츄 스페셜 객실 기준 19만 9천 원부터로, 알찬 구성의 혜택들을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라라츄 뷰캉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객실 예약실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