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오빠’ 하동근, 생애 첫 광고! 연기+CM송 ‘찰떡 소화’! 병원-제약회사-우유자조금관리위 등 광고계 러브콜 ‘폭주’

-‘미스터트롯’ 출신 하동근, 이례적 ‘광고 샛별’ 주목받은 이유는? -‘비주얼-가창력-끼’ 삼박자 갖춘 하동근, 유튜브+틱톡 팔로워 5만명 돌파!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트로트 가수 하동근이 데뷔 6개월 만에 광고 계약을 세 건이나 성사시켜 광고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하동근은 최근 디에이성형외과의원과 정식 모델 계약을 맺고직접 부른 CM송과 연기까지 선보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디에이성형외과의원 측은 트로트 유망주인 하동근이 광고 타깃층인 40대 이상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또한 유튜브틱톡 등에서 5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기도 해, SNS 등 온라인 상에서 좋은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하동근은 이번 광고에서 디에이성형외과의원의 주력 상품인 끝장 리프팅’ 송을 자신의 데뷔곡 꿀맛이야를 개사해 직접 불렀으며, ‘주름 고민 해결사로 변신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도 선보였다.

하동근의 소속사인 유니콘비세븐 측은 이번 DA성형외과 광고 외에도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의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와 바이럴 광고 계약을 진행했으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는 꿀맛이야를 활용한 우유송’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해다. ‘코로나19’ 여파로 광고계가 얼어붙은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광고 및 협업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동근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전을 계기로공장 3교대 생산직에서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현재 꿀맛이야로 예능라디오각종 행사 등 다방면에서 중이다또 그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는 구독자가 26천명틱톡 계정 팔로워는 24천명에 달해 트로트계의 SNS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