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8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파클링 서머 (Sparkling Summer)’ 는 느긋하게 즐기는 여름 휴가를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 디럭스 객실 1박 ▲ 스파클링 와인 1병 (호메세라 까바) 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머 어웨이 (Summer Away)’ 는 탁 트인 도심 속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빙수를 먹으며 호캉스를 즐기는 패키지로
▲ 디럭스 객실 1박 ▲ 조식 3인 (싱인 2인, 소인 1인) ▲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1 ▲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한다.
4인 가족일 경우에는 ▲ 쿼드러플 객실 1박 ▲ 조식 4인 ▲ illy CAFFÈ 빙수 4종 중 택 2 ▲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2개로 이용 가능하다.
여름 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라이브 공연으로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서머 나잇 라이브 (Summer Night Live)’는
▲ 디럭스 객실 1박 ▲ 치맥 or 피맥 중 택 1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위 여름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즐기며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모두 현재 예약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및 장거리 여행이 제한적인 시기인만큼 도심에서 가깝지만 보다 한적한 곳에서의 휴식을 제안하는 동시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선사하는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