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SKY ‘애로부부’ 우리 남편 덕에 주식부자 된 옆집 불륜녀… 그리고 ‘섹스리스 부부’의 기막힌 사연! “나를 안 만졌잖아”

-“내 남편 덕에 번 10억, 다 토해내!” 본처의 위협에도 당당한 옆집 여자 ‘미소’ -“3년도 안 할 수 있어요?” 최화정의 ‘섹스리스’ 질문..미혼남 양재진 ‘동공 지진’!

P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채널A SKY(스카이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더욱 기가 막힌 사연을 담은 2회로 돌아온다.

 

8 3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될 ‘애로부부 2회 예고편에서는 하루 아침에 주식 부자가 된 옆집 여자와자신의 남편이 불륜 관계라는 사실을 알아버린 본처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애로드라마가 공개됐다.

 

게다가 옆집 여자가 주식 부자에 등극한 것은 바로 남편 덕분이었다이에 MC들은 다 같이 “???”라며 경악했고이용진은 “너무 억울하잖아바람 피운 여자가 부자래라며 가슴을 쳤다.

 

본처이자 여주인공은 ‘옆집 여자에게 “내 남편 덕에 번 10다 토해내!”라며 숨막히는 대치상황을 펼쳤다하지만 옆집의 불륜녀는 여유로운 미소만을 지어실제 부부의 실화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두 번째 ‘애로드라마의 결말을 궁금하게 했다.

 

이후 또다른 코너인 ‘속터뷰에는 한 ‘섹스리스 부부가 등장한다하지만 놀랍게도 이들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이었다이에 MC 최화정은 “원장님, 3년도 안 할 수 있어요?”라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했지만미혼남인 양재진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라고만 겨우 대답했다.

 

그런 가운데 남편 쪽에서는 “기다려 달래서 기다렸는데…”라고 상황을 설명했지만 아내는 어이없다는 듯이 “나를 안 만졌잖아라고 반론했다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최화정은 “나 울 것 같아…”라며 심각해졌고이상아 또한 “저러면 안 되는데라며 자기 일처럼 안타까워했다.

 

‘에로’는 사라지고 ‘애로만 남은 현실 부부들의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줄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 SKY에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사진제공 = 채널A, SKY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