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HAN컬렉션 핫서머 프로모션 진행

-      지난해 12월 쇼핑몰 오픈 이후 진행되는 첫 파격할인 행사 -      제주드림타워점과 광화문점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      남녀의류, 키즈, 주얼리, 슈즈, 가방 등 최신 K패션이 한 곳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K패션 전문쇼핑몰 HAN()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핫서머 프로모션을 815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 롯데관광개발이 HAN컬렉션 오픈 이후 진행되는 첫 파격할인 행사로 제주드림타워점과 광화문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최대 8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일부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200여 명의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남녀의류와 키즈웨어잡화까지 14개 카테고리의 21SS 시즌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YCH, 자인송고엔제이그리디어스), 여성 트렌디(티백아이아이랭앤루비건타이거)를 비롯해 남성 컨템포러리(맨인정글엘무드네이비스튜디오프로드셔츠카네이테이), 남성 캐주얼(드로우핏필루미네이트홀리넘버세븐제너럴아이디어크럼프등이 있다.

이외에도 주얼리(엠쥬누아보멀릭), 슈즈(섀도우무브에칸잭웨스트), 드림백(어피어서울페넥프루베등 다양한 브랜드로 눈길을 끈다.

본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HAN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금 가장 필요한 여름 시즌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K패션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HAN컬렉션에서 고객들이 트렌디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HAN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그래미 시상식에서 BTS(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제이백쿠튀르)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YCH)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캐주얼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