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신나는 키캉스를 위한 ‘서머 키즈 라운지 & 영화관’ 오픈!

(여행레저신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들의 신나는 여름 방학 맞이 키캉스를 위해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머 키즈 라운지와 영화관’을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경험하고자 호텔을 찾은 가족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본 공간을 기획했다.

키즈 라운지에는 유명 영어 원서 브랜드 ‘페파피그’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실감 나는 그림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팝업 북, 놀이처럼 즐기며 읽을 수 있는 스티커 북 등 다채로운 어린이 영어 원서가 책장 가득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의 창의성을 발달 시켜줄 장난감과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매트가 설치되어 있어 있다. 반대편에 위치한 어린이 영화관은 페파피그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편안한 의자와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많은 인파로 대기시간이 발생하는 연휴에 어른들도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키즈 라운지에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편안한 객실과 야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호텔 미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이 디어 리틀 베베’와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 피그’ 키캉스 패키지도 있다. 각 패키지에는 페파피그 스토리북 또는 베베드피노 어린이 가운과 액티비티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모든 고객들이 원활한 체크인과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키즈 라운지에서 어른들은 여유로운 휴식을, 아이들은 즐거운 활동들을 즐기며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호캉스 #키캉스 추억을 남겨보자.

호텔 이용객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이 공간은 호텔 LL 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문의는 02-797-1234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