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비벤떼 티라미수’ SSG닷컴 출시

-조선호텔의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풍미 담은 ‘비벤떼 티라미수’ SSG닷컴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비벤떼 커피 드립백 2종’ 선착순 제공

(여행레저신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요리와 베이커리에 이어 디저트까지 확대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의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 커피의 풍미를 담아 온라인 전용의 호텔식 디저트 ‘조선호텔 비벤떼 티라미수’를 11일(화)부터 선보인다.

‘조선호텔 비벤떼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 ‘티라미수’를 호텔 파티시에의 레시피를 담아 개발한 것으로 조선호텔 시그니처 블렌딩 커피 원액을 사용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커피의 풍미와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뤄내며 부드러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철,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기거나 냉장/상온 상태에서 살짝 녹인 후 먹으면 더욱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비벤떼 티라미수는 총 2개(270g)로 구성되며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25,000원이다.

또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조선호텔 비벤떼 티라미수를 구입시 ‘비벤떼 커피 드립백 2종(시그니처&로얄)’을 한정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대중적인 디저트인 티라미수에 비벤떼만의 진한 풍미를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완성시켰다.” 면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의 일품요리, 베이커리에 이어 디저트까지 확대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호텔의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비벤떼(VIVENTE)는, 이탈리아어로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을 의미하는 단어로, 조선호텔이 가진 강점과 정체성을 담아 100주년을 기념해 2014년 개발한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다. ‘비벤떼 커피’는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 총 4가지(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의 플레이버가 골고루 포함되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꿔바로우 등 중식 라인부터 조선호텔 삼계탕, 조선호텔 갈비탕, 조선호텔 육개장 등의 한식 라인, 조선호텔 나가사키짬뽕 등 일식 제품과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조선호텔 넛츠파이 등의 베이커리 상품까지 총30여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 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