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팝업 방문하면 최대 8만원 쿠폰”…여기어때 프로모션

– 여기어때 X 마카오관광청,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 진행

– 마카오 숙소 전용 3만원 쿠폰 지급, 팝업스토어 방문 시 5만원 쿠폰 추가

– 마카오관광청, 이달 17일까지 마카오 팝업스토어 운영

(여행레저신문) 마카오 여행을 간접 체험하고 마카오 숙소 쿠폰도 얻을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모여라 마카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여라 마카오는 마카오 여행 재개를 기념해 마카오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이다.

여기어때는 마카오 여행객들을 위해 마카오 숙소 전용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마카오관광청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중복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7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 운영된다. 마카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게임 등 많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마카오 2인 왕복 항공권을 30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에어마카오, 진에어 등 항공사의 마카오 항공권에 3만원 할인을 더했다. 특가 항공권 가격은 항공사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마카오는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아시아 대표 여행지로, 독특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 우선순위에 올라있던 지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들의 마카오 방문이 다시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