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높은 온도와 습도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지하철역 그리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연결되어 있어 쾌적하게 이동하고 즐길 수 있는 호텔이 인기다.
압구정역 3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하얏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 갤러리에서 국내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하며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서울의 미식 골목에서 영감을 받은 조각보 레스토랑에서의 다양한 미식 경험은 물론이고, 호텔 지하에 위치한 부베트와 고급오복수산 등 핫플도 놓칠 수 없다. 현대백화점 본점과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도 가능하다.
더 서머 하우스 실내 수영장은 7m 길이의 LED 스크린을 통해 서울의 다양한 풍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서는 무료 미니바와 스마트 TV를 통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건물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비 오는 날 파노라믹 통창으로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전체 크기의 삼분의 일을 차지할 만큼 넓은 욕실에서도 전면 유리창을 통해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바닥과 벽면에는 화강암 자연석 그대로 사용하여 이색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삼성역 1번 출구가 위치해 있어 우천 시에도 불편함 없이 지하로 이동이 가능하며, 코엑스몰까지 연결되어 있어 장마철 호캉스와 함께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전 객실 인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어 객실 내 대형 TV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룸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서비스 등 호텔을 이용하며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이하 오크우드)에서는 장마철에 역과 쇼핑몰에 바로 연결되어 쾌적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로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삼성역과 봉은사역에서부터 코엑스 스타필드몰을 통해 연결되어 있으며 외부에 나가지 않고 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에서는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잃어버린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는 다채로운 한식 메뉴부터 싱가포르 시그니처 메뉴, 양식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객실에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대형 통창으로 바라볼 수 있으며, 서울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로 알려진 ‘마르퀴스 피트니스클럽’도 이용 가능해 즐거움 역시 챙길 수 있다. 해당 피트니스클럽에는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 풀이 마련돼 있으며, 체련장을 비롯해 스쿼시 룸과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 세분화된 구간도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3/7/9 호선과 함께 고속버스터미널이 한 데 위치해 있어 교통의 중심지이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파미에스테이션, 엔터식스, 고투몰 등 다채로운 레저 공간이 연결돼 있어 도심 속 호캉스 스폿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