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 식음 프로모션, 축하 행사 등을 어우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22일 1주년을 맞이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지난 1년 동안 투숙객 18만여명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제주의 대표적인 특급호텔로 자리매김해왔다. 제주 호텔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한 거리에 위치해 비교를 불허하는 오션뷰와 110m로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인피티니 풀, 여행객과 제주도민 모두의 입맛을 사로 잡은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한 차별화된 식음 경쟁력, 그리고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관과 동시에 제주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또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9가지 객실 타입에 걸쳐 307실 규모로 운영되고 있어 커플 여행객부터 가족 여행객, 그룹 여행객들까지 모든 유형의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1주년 기념 스페셜 기프트 포함 웹회원 전용 패키지 2종 출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을 수상한 국내 최초의 5성급 호텔다운 기상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템’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샀던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텀블러, 디퓨저, 수영장 튜브 등에 이어 이번에는 1주년 기념으로 바캉스룩을 완성하는 트렌디 메시 에코백, 버려진 PET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친환경 어린이 우비, 그리고 물놀이 필수템인 비치타월을 제작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1주년 기념 시그니처 패키지’
이번에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는 오로지 1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웹회원 전용 패키지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물놀이객들에게 특화된 ‘1주년 기념 시그니처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에스추어리 풀’을 모티브로 제작한 메시 에코백 1개, 비치타월 1개, ‘콘페티’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프론테라 카베르네 쇼비뇽’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예약 기간은 7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패키지는 36만4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해피 파르나스 데이 인 제주 패키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해피 파르나스 데이 인 제주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패밀리 타입 객실 1박과 친환경 어린이 우비 1개, ‘콘페티’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그리고 ‘버디프렌즈 패밀리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키즈 에코 클래스 체험으로 구성되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44만2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웹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웹회원들에게는 모든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닝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3종도 선보여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레스토랑에서도 1주년 기념 이벤트가 계속된다. 먼저, 30m의 높은 층고로 웅장한 공간감을 자아내는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에서는 7월 한 달간 100세트 한정으로 ‘시그니처 베버리지 세트’를 선보인다.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의 시그니처 음료인 흑임자라떼 및 모카크림라떼 각 1잔을 포함해, 1주년 기념 메시 에코백,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자체 개발한 ‘폰드메르’ 커피 드립백 1박스가 함께 제공되는 세트로, 가격은 5만원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그랑 드 웨이브’
14일부터 23일까지 ‘폰드메르 바’에서는 제주의 쪽빛 바다와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컬러를 모티브로 탄생한 1주년 기념 칵테일 ‘그랑 드 웨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로운 청록색감과 터쿼이즈 페인팅이 가미된 ‘그랑 드 웨이브’는 보드카를 베이스로 시트러스의 상큼함과 피치 리큐어의 달달함이 만나 달콤하고 청량한 칵테일을 완성한다. 가격은 2만7천원이다.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7월 22일 생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선물한다.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콘페티’ 점심 및 저녁 타임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되며(현장 신분증 확인),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명품 발라더’ 케이윌 등 초청, 개관 1주년 축하 행사로 피날레 장식
23일 저녁 7시, 중문색달해수욕장의 시원한 바다 절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야외 정원에서 1주년을 기념하는 ‘Parnas Moonlight Music Waves’ 행사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아름다운 야외 정원에서 보랏빛 노을이 내려앉는 환상적인 여름 바다를 바라보며 펼쳐지는 ‘Parnas Moonlight Music Waves’는 ‘명품 발라더’로 사랑 받는 가수 케이윌과 호소력 넘치는 ‘과몰입 유발 목소리’의 혼성 듀오 ‘디에이드’가 출연해 여름밤의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달빛이 쏟아지는 야외 정원에서 여름 바다와 스파클링 와인, 로맨틱한 음악과 함께하는 여름 밤의 낭만, ‘Parnas Moonlight Music Waves’는 당일 호텔 투숙객과 호텔 레스토랑 및 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성황리에 개관하고 지난 1년 동안 눈부신 속도로 성장한 것은 모두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이다”라며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첫돌을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개관 1주년 당일 7월 22일에는 모든 체크인 고객들과 ‘콘페티’,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폰드메르 바’ 이용 고객들에게 호텔 로고가 새겨진 특별 마카롱이 선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