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이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현지 교통 및 관광지 무료 혜택 등이 담긴 ‘카가와현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가와현 쿠폰북’ 이벤트는 오늘(19일)부터 23일(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 및 모바일 웹/앱에서 인천~다카마쓰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북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8월 5일부터 9월 24일까지다.
‘카가와현 쿠폰북’에는 현지 공항과 다카마쓰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왕복 티켓을 비롯해,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쇼도시마’를 오가는 왕복 페리 탑승권, 리츠린 공원 입장권 등 현지 교통 및 여행 관련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카가와현 쿠폰북은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코로나 전부터 가장 호응이 좋았고, 소도시 노선을 홍보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며, “고객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벤트 문의가 이어져, 5일 동안만 한시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다카마쓰(가가와현)는 나오시마, 쇼도시마, 데시마 등 세토 내해의 수많은 아름다운 섬을 여행할 수 있어, 예술의 도시로도 유명하다.
서울(인천)~다카마쓰 노선은 에어서울이 매일 한 편씩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