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향기, 감성 모두 담은 글래드샵(GLAD SHOP) 업그레이드 글래드 호텔, 신규 머그 및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오픈

n 글래드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 신규 머그 런칭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n 무더위와 여름 장마철 향기 관리를 위한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25% 할인 프로모션 진행 n 일반 구매 대비 최대 17%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서비스’ 선보여

(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신상 굿즈 및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글래드샵(GLAD SHOP)’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은 ‘Every GLAD Moment!’ 슬로건과 심플한 글래드 로고가 담긴 신규 머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머그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상단에 글래드의 시그니처 컬러 ‘그레이(Gray)’ 라인이 포인트로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규 머그는 도자기 소재의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340ml 용량이다. 글래드샵(GLAD SHOP)은이를 기념해 ‘신규 머그 런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년 7월 21일(금)부터 한달 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금액은 1만4,700원(세금 포함)이다(정상가 2만1,000원).

또한 글래드 호텔은 프리미엄 플라워 큐레이팅 서비스, ‘꽃 정기구독’에 이어 호텔 업계 최초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고객에게는 구독 기간이 길수록 높은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며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종이방향제 교체 주기를 고려하여 4회 또는 8회 선택이 가능하며 3주마다 1세트(5개입)가 배송된다(3개월간 4회 배송, 6개월간 8회 배송). 4회 구독 시 일반 구매 대비 13% 할인, 8회 구독 시 17% 할인된 금액에 구독 가능하다.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향기 굿즈로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2종이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목)까지 여름 맞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와 여름 장마철 향기 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룸 스프레이, 차량용 방향제, 향기 세트(디퓨저&룸스프레이) 등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를 2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감성을 담은 신규 굿즈,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종이방향제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은 트렌드에 맞춘 큐레이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호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 글래드샵(GLAD SHOP)을 오픈하여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2021년에는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굿즈를 판매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