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알찬 여름 방학을 위한 ‘리틀 파티시에 컵케이크 클래스’ 진행!

평범한 여름 휴가는 NO! 아이의 오감만족을 위한 여름방학 액티비티

(여행레저신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들의 신나는 여름 방학 맞이 ‘키캉스’를 위해 호텔 파티시에 셰프와 함께하는 ‘리틀 파티시에 컵케이크 클래스’를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경험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시즌별로 진행한다. 올여름에는 다가온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고객을 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편의시설, 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컵케이크 클래스는 미술과 쿠킹을 접목해 유아기 자녀의 정서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리틀 파티시에 컵케이크 클래스’는 투숙객 및 클럽 올림퍼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이들이 셰프 복장과 모자를 착용하고 직접 파티시에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초콜릿 펜, 진주 장식, 딸기 등 다양한 식재료로 꾸미게 되며, 이 과정을 호텔 파티시에가 도와주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이다.

‘빵지순례(빵+성지순례)’의 성지’라 불리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에서 사용하는 초콜릿과 밀가루를 활용한 컵케이크를 장식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뿐만 아니라 맛까지 보장되는 달콤한 디저트를 가져갈 수 있다. 여기에 수료증과 현장에서 찍은 폴라로이드와 미니 액자를 기념으로 제공해 즐거웠던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리틀 파티시에 컵케이크 클래스’는 7월 27일부터 30일, 8월 3일부터 6일까지 총 8일간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매일 1회차, 한 클래스당 90분으로 운영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키즈 라운지와 영화관을 무료 개방하며 여름 성수기 시즌 가족단위의 고객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으며, 아이들의 재미는 물론 야외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호텔 미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이 디어 리틀 베베’,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 피그’ 키캉스 패키지도 있다.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자녀에게는 호텔 셰프가 직접 알려주는 베이킹 클래스를 경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어른들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호캉스 #키캉스 추억을 남겨보자.

‘키즈 베이킹 클래스’는 수업 시작 3시간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1인 6만 원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