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안심 방역 강화 위한 ‘여휴(餘休) 캠페인’ 실시

-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해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다양한 선제적 방역 조치 시행 - 전문 방제업체 협업 통해 소독 및 방역 시스템 강화, 전담 TF팀 구성 등 철저한 관리 체계 구축

(여행레저신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빈대 포비아(공포증)’ 확산 속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여휴(餘休) 캠페인’을 전개한다.

‘여휴’는 ‘여유’와 ‘휴식’을 결합한 합성어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시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한층 강화된 방역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전문 방제업체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호텔 위생 관리 체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상시 모니터링, TF팀 구성 등 고객 안심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는 것이 주요 골자다.

특히 호텔 전역에 대한 방역 활동을 확대한다. 층마다 고온∙고압 스팀 살균 기기를 도입하고 빈대와 같은 해충 유입을 예방한다. 보다 긴밀한 관리 체계 구축을 위해 ‘세스코’와 손잡고 전 객실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방역 등에도 나선다. 이와 함께 중대재해예방을 전담하는 안전보건 총괄 조직, 방역 및 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TF팀 가동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그동안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에 꾸준히 힘쓰며 국제적으로 성과를 인정받아왔다. 세계청결산업협회(ISSA)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인증(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 ICR(International Certification Registrar) 국제인증원의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등을 획득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받기도 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제 매뉴얼을 토대로 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안전 사항 준수 여부 등을 지속적으로 밀착 점검하는 것은 물론 사후 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캠페인 시행과 함께 고객들이 안심하고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0일부터 10일간 역대급 혜택의 슈퍼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2인), 리워즈 더블 적립을 비롯한 특전을 누릴 수 있는 2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 패키지는 4만 원 상당의 리조트 머니 등을 제공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2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함께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1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2박 예약 시 리조트 머니 5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슈퍼위크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