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포레스트 키즈 캠프’ 개최

l 워커힐, 8월 3일부터 19일까지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 한정 패키지 마련… 2박 3일 그랜드 워커힐 숙박 포함한 어린이를 위한 캠프 프로그램 등 풍성 l 워커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아트 앤 크래프트, 숲 또는 캠핑 체험, 테니스 스쿨, 리버파크 물놀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참여 가능

911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개최한다. 그동안 ‘워커힐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선도해 온 워커힐은 방학 동안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호캉스부터 만들기, 스포츠, 자연 체험 등 다양한 실내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 겨울방학 시즌인 2022년 1월 기획되어 실시한 첫 번째 ‘포레스트 키즈 캠프’는 준비된 회차가 빠른 시간에 모두 마감되는 등 자녀와 함께 특별한 액티비티를 찾는 워커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8월 3일부터 19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포레스트 키즈 캠프’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스위트룸 2박과 함께 포레스트파크 키즈 캠프 액티비티 프로그램, 라운지 베네핏 2회, 어린이 중식 룸서비스 1회 등 풍성하고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참가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과 소질 개발을 위해 워커힐 레저 전문가인 워키(WALKEE) 등 각종 액티비티 전문가가 지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1일차에 진행하는 캠프파이어 및 마시멜로 굽기 체험 등 ‘캠핑 체험’을 시작으로, 2일차에는 시원하게 더위를 달랠 수 있는 ‘리버파크 물놀이’, 친환경 아트봇을 만드는 ‘키즈 아트 앤 크래프트’, ‘준 브라더스 테니스 아카데미’ 코치진과 함께하는 ‘테니스 스쿨’, 그리고 아차산 숲을 탐방하는 ‘어린이 숲 체험’이 청정지역인 힐링 숲과 포레스트 파크 등에서 열린다. 마지막 날인 3일차에는 참가 어린이들이 캠프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캠프 수료 인증서를 증정한다.

총 3회차(시작일 기준 8/3, 8/10, 8/17)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2박 3일 일정,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11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참가 가능한 어린이 연령은 프로그램 특성을 고려해 6세에서 9세 사이로 한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포레스트 키즈 캠프’ 참가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10%할인, V스파 20%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팬데믹 장기화로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신나게 뛰어놀지 못한 아이들이 자연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방학 시즌 특별 패키지로서 ‘포레스트 키즈 캠프’를 선보이고 있다”며 “그동안 워커힐은 다수의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부모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많이 들어왔다. 기존에 진행했던 키즈 프로그램의 장점과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 그리고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결합된 이번 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 방학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레스트 키즈 캠프’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객실 및 업장의 가구, 집기 등을 수시로 소독하고,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