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이 추천하는 올해의 ‘멍행지’는?

▶ 요나고, 다카마쓰 멍때리기 좋은 ‘힐링 스팟’ 소개하며 특가 항공권 판매 ▶ 신한카드와 제휴, 12만원 캐시백 이벤트까지 준비

(여행레저신문)에어서울(대표이사 선완성)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단독 운항중인 요나고, 다카마쓰의 ‘멍행지’를 소개했다.

‘멍행지’는 ‘멍 때리다’의 ‘멍’과 ‘여행지’의 합성어로, 고즈넉한 일본 소도시의 평화로운 풍경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에어서울이 추천하는 곳이다.

에어서울은 두 지역을 여러 차례 다녀온 임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대표적인 ‘힐링 스팟’과 이에 어울리는 ‘힐링 푸드’를 선정했다.

우선 요나고에서는 ‘리틀 후지산’으로 불리는 ‘다이센 산’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다이센 목장’과 ‘돗토리 사구’, 계절의 흐름에 따른 다채로운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하나카이로’등을 소개했다.

다카마쓰도 쇼도시마, 나오시마 등 아름다운 섬과 대표 음식 ‘사누키 우동’을 추천했다.

할인항공권 특가도 함께 제공한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요나고, 다카마쓰 노선 5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요나고는 왕복 총액 12만7,700원부터, 다카마쓰는 13만 7,6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제휴, ‘신한카드 딥 드림(Deep Dream)카드’로 12만원 이상 결제시, 12만원이 캐시백되는 프로모션도 7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어느때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