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분류 ‘아이콘택트’강호동X이상민X신동 3MC 녹화소감! “침묵 예능…TV 고장 아니니 놀라지 마세요”

‘아이콘택트’강호동X이상민X신동 3MC 녹화소감! “침묵 예능…TV 고장 아니니 놀라지 마세요”

0
‘아이콘택트’강호동X이상민X신동 3MC 녹화소감! “침묵 예능…TV 고장 아니니 놀라지 마세요”
아이콘택트_돼삼트리오포스터 제공;피알잼

채널신규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3MC, ‘돼삼트리오로 나서는 강호동 이상민 신동이 “처음 만나는 침묵 예능이겠지만, TV 고장이 아니니 놀라지 말아주세요라고 유쾌한 녹화 소감을 전했다.

강호동 이상민 신동은 8 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 MC를 맡아지금까지 예능에서 다뤄진 적 없는 소재인 ‘눈맞춤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본다.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개념 ‘침묵’ 예능프로그램이다.

맏형 강호동은 “백 마디 말보다바로 옆에 있는 이들과 한 번의 눈맞춤을 추천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받은 감동을 설명했다그는 “사실 ‘침묵 ‘예능은 서로가 어울릴 수 없는 단어처럼 보였기 때문에과연 어떤 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될지 궁금했는데 결과는 놀라웠다고 밝혔다.

‘눈빛 대화라는 프로그램의 목적이 의아했던 것은 막내 신동도 마찬가지였다신동은 “솔직히 제안을 받았을 때 무슨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겠고 막막하더라그런데 녹화를 해 보고 정확히 알았다또 직접 보고 많이 울었다고 전했다.

“묵직하고 찡하고 따뜻했다 ‘아이콘택트의 첫 녹화를 돌아본 이상민 역시 “이 프로그램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만감이 교차된다는 말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특히 이상민은 의구심을 자아내는 ‘침묵에 대해 “침묵이라 해서 답답한 것이 결코 아니고먹먹하면서도 속이 시원한 신기한 경험일 것이라고 기대감을 자아냈다.

본방 사수만큼이나 ‘돼삼트리오’ 3MC가 추천하는 것은 직접 해 보는 ‘눈맞춤이었다강호동은 “제가 느낀 감동을 말로 표현하자니 쉽지 않다백 번의 말보다 한 번 방송을 보시고직접 ‘아이콘택트를 해 보시면 무슨 말인지 확 와 닿으실 것이라고 말했다이상민도 “상대의 눈을 자주 바라봐 주시면 어려운 일도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동은 “아무 말 없이 두 사람이 마주 보며 감정을 나눈다는 게 그냥 대화와는 다르다고 느꼈다 “혹시 인간관계에서 매듭이 풀리지 않거나어떤 필요성이 느껴진다면 꼭 한 번 직접 해 보시라 ‘눈맞춤을 강력 추천했다.

‘돼삼트리오’의 케미 역시 ‘아이콘택트의 볼거리 중 하나다침묵에서 벗어나는 순간, 3MC는 깊은 감동과 유쾌함이 모두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울고 웃을 예정이다.

강호동은 “서로가 필요한 부분을 잘 알기에 말하지 않아도 척척 호흡이 맞는다앞으로의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고 동료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이상민 역시 “저희들 모두 때로는 엉뚱하고 스타일도 다르지만깊이가 있다는 점은 뭔가 통하는 게 있다고 본다 3MC의 케미에 자신감을 보였다신동은 “막내로서 ‘아무말 대잔치도 많이 했는데형들이 잘 받아주셨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3MC “확실히 예능인데침묵하게 되는 ‘아이콘택트를 보신다면 여러분의 TV가 고장난 것이 아니니 놀라지 마시라고 입을 모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아이콘택트의 에피소드별 출연자들은 말이 아닌 ‘눈맞춤만으로 5분 간의 깊은 대화를 나눈다출연자 두 사람 중 한 명은 상대의 정체를 알지만나머지 한 명은 누구와 ‘눈맞춤을 하게 되는지 모르는 상태로 등장하므로 ‘서프라이즈의 재미 또한 색다르다말보다 강한 침묵으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킬 채널A ‘아이콘택트 8 5일 밤 920분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