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로 비어펍 스콜이 유럽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가을맥주페스타 (이하 가을맥페)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6일~29일간 진행되는 행사로13여종의 유럽 생맥주를 마음껏 마실 수 있다.
스콜은 부산수제맥주축제, 부산맥주전쟁 등 다양한 맥주축제를 주최한 경험이 있으며 상반기에 개최한 제2회 부맥제는 약 2,8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다양한 맥주 문화를 경험했다. 이번 축제 역시 가을과 어울리면서 평소 가격적 부담에 많이 마시기 어려웠던 유럽 생맥주를 선정했다.
스콜이 공개한 1차 라인업에는 프랑스 1위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 명실상부 대표 스타우트 △기네스, 덴마크왕실 공식맥주 △칼스버그, 영국 수제맥주 대표 브루어리 △브루독, 아시아 최초 출시된 △홉하우스 등을 발표했다.
아울러 맥주 헤드위에 나만의 디자인을 새기는 기네스 스타우티를 부산 최초 선보이고, 맥주사들의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가을과 어울리는 재즈 음악과 분위기를 선사해 프로그램도 풍성히 준비했다.
한편, 가을맥주페스타 티켓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티켓은 오는 9월 2일까지 판매되며 정가보다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소진 시, 종료되며 자세한 문의는 스콜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