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랜선 집들이 오실래요?전인화의 냉장고 안쪽X김종민의 ‘연애 여부’까지 대공개!

-‘자연스럽게’ 비하인드 스토리는 유튜브 ‘일용tv’에서!-방송에서 다 못 보여준 현천마을 세컨드 하우스의 ‘무한매력’

_자연스럽게 제공;피알잼

MBN의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뒷얘기를 볼 수 있는 스페이스 래빗 유튜브 채널 내 ‘The자연스럽게일용tv’가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의 구례 현천마을 세컨하우스의 ‘랜선 집들이를 진행했다.

MBN ‘자연스럽게’ 연출을 맡은 유일용 PD는 매주 수토요일마다 ‘일용tv’를 통해 ‘자연스럽게’ 본 방송에서 드러나지 않은 특별한 이야기들을 공개하고 있다특히 최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끈 콘텐츠는 바로 ‘랜선 집들이출연자 전인화의 집뿐 아니라 은지원&김종민 콤비의 집조병규가 현천마을 주민 김향자 할머니 집에 세들어 살고 있는 ‘머슴집까지 속속들이 공개했다.

전인화의 세컨드 하우스인 ‘인화 하우스에서는 공간 디자인을 맡은 장석준 소장과 함께집을 세세히 돌아보며 공들인 부분들을 짚어 보여준다또한 전인화가 방송 중 힘겹게 들고 온 김장 김치를 비롯해친정 어머니표 된장마을 주민들이 준 먹을거리들이 빼곡하게 차 있는 냉장고 속까지 구경할 수 있다.

‘은지원&김종민 하우스의 랜선 집들이에는 실제 거주자인 김종민이 등장한다유일용 PD와 절친한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한 김종민은 “(BAR) 공간이 가장 마음에 든다는 유 PD에게 “여기는 연인하고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지원이 형하고 있으니까…”라며 불만을 표출했다이어 “지금 여자친구 있어?”라고 묻는 유일용 PD에게 김종민은 “없지어떻게 생기냐맨날 여기 와 있고 일을 이렇게 하는데!”라며 ‘울분(?)’을 토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김향자 할머니 댁 ‘머슴집을 개조한 ‘조병규 하우스’ 랜선 집들이에도 집주인 향자 할머니와 조병규가 함께 나섰다향자 할머니가 조병규에게 “산에 가서 나무를 해 와야 머심이지라고 투덜거리자조병규는 “저 그래도 빨래도 하고일 많이 했잖아요…”라며 ‘머슴이 다 된 ‘의 모습을 보였다그러면서도 향자 할머니는 옛날 지붕 형태를 살린 조병규의 머슴채를 돌아보며 “겨울에 춥지 않을까 몰라라며 ‘머슴 걱정을 계속한다.

스페이스 래빗‘ 유튜브 채널 내의 ‘The자연스럽게일용tv’에서는 ‘랜선 집들이’ 외에도 현천마을 할머니들의 유튜브 도전기와 요리 실력을 담은 ‘회관밥상’, 유일용 PD와 출연자들의 진솔한 대화를 담은 ‘라면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계속 공개된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