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가족과 함께 즐기며 쉬는데 집중한 추석 패키지와 갈비 명가 ‘낙원’이 엄선한 추석 선물 세트 판매

메이필드호텔-풀-문-브레이크-패키지_낙원-메뉴

[여행 레저] 메이필드호텔은 가족이 다 함께 추석을 즐기며 쉴 수 있는데 집중한 ‘풀 문 브레이크(Full Moon Break)’ 패키지와 ‘노르딕슬립(Nordic Sleep) 얼리버드 프로모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또한, 소중한 분께 예를 다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19 한가위 갈비 세트’도 판매한다.

먼저 ‘풀 문 브레이크’ 패키지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며 명절을 보내는 것에 의미를 둔 패키지다. 편안한 객실에서 한가위의 넉넉함과 여유를 즐기고 함께 식사를 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 한식당인 낙원의 특선메뉴가 포함됐다. 특선 메뉴에는 한우 등심 불고기와 평양냉면 등이 포함되며, 어린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메뉴도 제공된다.

‘노르딕슬립 얼리버드 프로모션’ 패키지는 덴마크 명품 침구 브랜드인 노르딕슬립 베개를 제공해 추석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쉬게 하는 명절 힐링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노르딕슬립 베개 2개와 강남이스트 2X 아쿠아 컬렉션, 로얄마일 캐모마일 허브티 2잔, 조식 뷔페 등이 포함된다.

노르딕슬립 베개는 덴마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별 기술 소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우수하며, 까다로운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받은 안전한 베개로 유명하다. 노르딕슬립 베개는 출시 2주만에 완판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노르딕슬립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또한, 메이필드호텔의 한식당 ‘낙원’은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분께 예를 다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8월 2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2019 한가위 갈비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2019 한가위 갈비 세트’는 총 6개 메뉴이며, 35년 전통 갈비 명가인 ‘낙원’이 직접 엄선하고 손질한 국내산 명품 한우로 구성됐다.

한우 특생 대갈비 6대, 한우 양념 갈비 18대, 한우 양념 갈비 10대 등이 있으며, 이와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미국산 양념갈비와 갈비찜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2019 한가위 갈비 세트’ 판매가는 12만원부터이며, 9월 5일 전까지 구입시 택배 발송도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