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지난 1월 월드비전과 아이들을 위한 후원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 후 다양한 글래드림 캠페인과 함께 상반기 기부금을 전달했다.
글래드 호텔과 월드비전은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성장단계에 따라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맞춤형 진로 통합 프로그램, ‘꿈꾸는 아이들’ 사업에 상호 협력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한 수익금 등과 함께 상반기 기부금 전달하였으며, ‘꿈꾸는 아이들’의 ‘비전원정대’ 아이들과 함께 서울/제주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호텔 투어, 호텔의 다양한 직업 소개, 쿠킹 클래스 등 글래드림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또한, 10월에는 비전원정대 아이들의 제주로의 졸업여행 후원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임직원으로 구성된 글래드리머의 멘토링 토크쇼, 11월 아이들의 꿈을 이루워주는 작품 전시회, 12월 아이들의 꿀잠을 위한 글래드 베딩 지원, 하반기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글래드림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상반기 진행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호텔 임직원들도 많은 기쁨을 느끼고 있다”고 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꾸고 꿀잠을 잘 수 있도록 졸업 여행, 멘토링 토크쇼, 작품 전시회, 베딩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GLADREAM)’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호텔명 ‘GLAD’와 꿈을 뜻하는 ‘DREAM’을 합쳐 글래드림(GLADREAM)으로 명명했다.
‘글래드림’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 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하며, 특히 제주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 환경 개선 및 꿈을 꾸기 위한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동참한다.
또한,특정 영역에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상황으로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해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을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