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가 홍시, 무화과, 밤, 사과, 호박등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해 가을의 맛을 담은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계절별로 다른 구성의 디저트가 마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벚꽃 에디션과 트로피컬 에디션에 이은 가을 편으로 무화과 타르트, 단호박 치즈 케이크, 홍시 판나코타, 밤 티라미수, 자두와 사과 밀푀유 등 10여 가지의 디저트로 구성된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추가 금액 지불 시 논 알코올 피나콜라다 또는 논 알코올 모히또 중 선택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창 너머로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전경이 펼쳐져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좋다. 그라넘 다이닝라운지에서는 조식 뷔페를 비롯하여 런치와 디너는 물론 다채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 프로모션은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주중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