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공식의류 까웨(K-WAY),’2019 나티큐 웨이크서프 아시안 선수권대회’ 성황리에 종료!

비주컴-㈔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공식의류-까웨K-WAY-2019-나티큐-웨이크서프-아시안-선수권대회-성황리에-종료

㈔대한웨이크서핑협회 공식 의류이자 메인 스폰서 까웨(K-WAY)의 ‘2019 나티큐 웨이크서프 아시안 선수권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8월24일(토)~25일(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 나들목 한강공원 넵튠 스포츠에서 진행되었던 ‘2019 나티큐 웨이크서프 아시안 선수권대회’는 국내외 아시아 최고의 웨이크 서프 선수들과 함께 한강 도심을 배경으로 화려하고 멋진 기술을 선보였다.

까웨(K-WAY) 한국 공식 수입원 버전원㈜ 정규영 대표이사는 “최고의 환경보호는 바다와 강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서퍼ㆍ수상스포츠인을 후원하는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태리와 프랑스 현지 서퍼ㆍ수상스포츠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주얼 브랜드이자 세계 최초 바람막이 까웨(K-WAY)는 과도한 스타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 의류를 제공하는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한편 이 날 시상은 남/여 베테랑, 마스터, 오픈 등 총 10개 부문에서 진행되었으며 상금 및 상품으로 1,000만원 상당이 지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