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의 뮤직 서비스 VIBE(바이브)가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 ‘EDC KOREA 2019(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2019, 이하 EDC 코리아)’에 참가하는 국내외 DJ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독점 공개한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EDC’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멕시코, 중국, 일본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이다.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며,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릴 예정이다.
VIBE는 ‘EDC 코리아’의 공식 뮤직 파트너(Official Music Partner)로 참여해,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헤드라이너 DJ와 로컬 DJ의 플레이리스트 16편을 독점 공개한다.
공개되는 플레이리스트는 그 면면이 화려하다. ▲세계적인 히트 싱글 ‘Heroes (We Can Be)’로 15억 회 이상 온라인 스트리밍을 기록한 스웨덴 출신 ‘알레소(Alesso)’, ▲캐나다 출신의 프로그레시브 장르의 대부 ‘데드마우스(Deadmau5)’, ▲2016년 데뷔앨범 ‘Encore’로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차트 1위를 기록한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 ▲폭발적인 비트와 미래 지향적인 사운드의 아티스트 ‘앨리슨 원더랜드(Alison Wonderland)’ 등 이번 페스티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월드클래스 DJ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VIBE 내에 서비스되고 있는 VIBE 매거진을 통해 EDC 코리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게 해줄 다채로운 매거진 아티클을 선보인다.
DJ MAG이 선정한 2019년 월드 클럽 랭킹 7위에 오른 클럽 옥타곤의 음악감독 AK가 직접 꼽은 ‘EDC 코리아에서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프리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EDC 코리아 무대에 오르는 그루비룸 & 아빈(Groovyroom & AVIN), 아프로(APRO), 얀 카바예(Yann Cavaille), 딥샤워(Deepshower) 등 국내 EDM 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로컬 DJ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VIBE가 독점 제공하는 EDC 코리아 플레이리스트와 매거진 아티클은 VIBE 모바일 앱과 VIB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