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트래블이 추천하는 모녀여행, 유럽 지중해 크루즈여행

지금 바로 여행을 떠나야 한다면, 가장 좋은 여행파트너는 누구일까. 바로 엄마와 딸, 모녀여행이다.

최근 모녀 크루즈여행을 오픈한 여기트래블에서는 “기존 20-30대를 위한 유럽여행만 운영해왔다면 이번에는 모녀 여행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엄마와 딸은 해외여행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여행동반자 조합이며, 일정이 여유롭고 화려한 크루즈여행은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인생에서 특별한 경험이 될만한 여행이다”라고 전했다.

크루즈여행의 경우 기존 육로로 진행되는 여행에 비해 많은 강점을 지니고 있다. 우선 크루즈에서 숙박을 하게 되니 도시마다 짐을 옮기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크루즈에서는 항해중인 것을 잊게 만들만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서비스로 가득하다. 세계적인 쇼인 ‘태양의 서커스’는 물론 매일 저녁 선상 빙고게임, 댄스클럽, 요가클래스, 공연을 볼 수도 있고, 선상의 메인 레스토랑에는 아침부터 밤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뷔페식 만찬이 준비된다.

게다가 여기트래블의 크루즈 상품은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크루즈 탑승 전 바르셀로나여행부터 크루즈 생활, 기항지 자유여행에 대한 도움까지 제공하여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크루즈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기트래블의 이번 지중해 크루즈 여행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프랑스 남부 대표 휴양지 마르세유, 이탈리아 제노바와 나폴리, 시칠리아, 유럽의 숨겨진 보석 몰타를 거쳐 다시 바르셀로나에서 끝난다. 이번 항해는 이탈리아의 최대 크루즈사인 MSC크루즈의 2019년 최신 초대형 19층 규모의 선박으로 진행되어 더욱 편안한 항해를 할 수 있다.

여기트래블에서는 “현재 선착순 5팀에게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여기트래블은 최근 한국여행협회(KATA)에서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에서 수상하기도 한 여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