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더위가 지나고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각별한주위가 필요한 가을 시즌, ‘멜팅 유어 하트(Melting Your Heart)’ 및 ‘어텀 스파 테라피(Autumn Spa Therapy)’를 오는 2019년 9월 1일 ~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2가지 집중 트리트먼트, ‘멜팅 유어 하트’ 및 ‘어텀 스파 테라피’는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효과가 입증된 에센셜 오일과 자연적인 원료만을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케어이다.
‘멜팅 유어 하트’는 포도씨, 레몬, 민트 칵테일 및 로즈마리의 에센셜 오일이 가득 담긴 ‘사랑의 묘약’과 같은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사용하여 싱그러운 에너지를 채워준다. ▲풋 리추얼 및 레그 트리트먼트(30분), ▲등, 어깨, 두피 및 핸드 트리트먼트(50분) 구성으로 총 80분 동안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심신의안정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어텀 스파 테라피’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두 사람이 함께 스페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로, 프로방스의 지역의 레오티에 샘물의 풍부한 미네랄워터와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센스와 스파 테크닉이 만나 바르는 즉시 산뜻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트리트먼트이다. ▲풋 리추얼 & 웰컴 터치(10분) ▲아쿠아 레오티에 페이셜(40분), ▲등, 레그, 핸드 트리트먼트(40분) 총 90분 동안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에 한해 록시땅 제품 구매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