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아이돌 라디오’ 출연! 컴백 후 첫 1위 소감부터 스페셜 라이브까지!”

에이티즈(ATEEZ), 어제(4일) ‘아이돌 라디오’ 출연! SBS MTV ‘더 쇼’ 1위 수상 직후 열띤 소감 그대로 전해 댄스 메들리부터 스페셜 라이브까지 선사! 에이티즈, “멋있게 활동할 테니 이번 여름 같이 즐기기만 하자” 에이티즈, 오늘(5일) MBC M ‘쇼! 챔피언’ 출연! 컴백 무대 꾸민다

에이티즈(ATEEZ)가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컴백 후 첫 1위 소감부터 스페셜 라이브까지 꽉 찬 100분을 선사했다.

 

어제(4오후 방송된 MBC 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에이티즈는 완전체로서 일곱 번째 출연인 만큼 꽉 채운 방송을 하고 가겠다며 큰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이날은 에이티즈가 지난 29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를 발매하고 난 뒤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기쁜 날이기도 했던 터수상 직후 라디오 스튜디오를 방문한 멤버들은 여전히 열띤 분위기 속에서 다 우리 에이티니’ 덕분이다사랑 받은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며 다시 한번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에이티즈는 활동곡 인셉션(Inception)’ 뮤직비디오 촬영 중 침대에 누워서 찍는 씬에서 실제 잠들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파격적인 복근 노출로 화제가 되었던 성화가 킬링 파트를 맡게 된 계기와 모니터링 후 어머니로부터 도착한 피드백까지 꿀잼 토크를 이어갔다.

 

한참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웃고 떠들던 에이티즈는 댄스 메들리 순서에서 음악이 흐르자마자 단번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돌변하며 눈길을 끌었고, ‘짝꿍 일심동체’ 코너에서는 멤버 두 명씩 짝을 지어 서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메인보컬 종호는 정승환의 달을 따라 걷다 보면그리고 맏형라인 홍중과 성화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샤이(Dan+Shay)가 부른 ‘10,000 Hours’를 부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 라이브를 선사했다.

 

방송 말미 에이티즈는 오늘 좋은 소식 들고 와서 선배님들 축하도 받고 좋은 시간이었다이제 막 활동 시작했다. ‘에이티니’ 품 속에서 멋있게 활동할 테니 이번 여름 같이 즐기기만 하자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5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M ‘챔피언에 출연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