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매체, 방탄소년단 정국 130도 턱선 “매우 뛰어난 완벽한 각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매력적인 턱선이 해외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15일(현지시간) 한류 중문 웹사이트 코리아스타데일리(KoreaStarDaily)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130도 각도의 턱선에 대해 ‘완벽한 각도’라고 평가하면서 이를 보도했다.

매체는 “정국의 턱선은 매우 뛰어나다!” 라고 극찬하며 성형 외과 의사에 따르면, 측면에서 볼 때 하악(아래턱) 각도가 130도일 때 가장 완벽하다고 말했다. 정국은 이를 자연스럽게 가지고 있다고 감탄했다.

작년 정국은 ‘매력적인 턱선을 가진 남자 스타’로 선정됐다.

美 연예매체 숨피가 ‘매력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뚜렷한 턱선을 가진 남자 스타’에 정국이 선정됐다.

한 중국 매체가 요즘 추세는 V라인이 아닌 L라인의 턱이라며, 아름다운 L자형 턱선을 가진 스타들 중 정국을 선정하기도 했다.

중국 매체는 방탄소년단 정국은 성장하면서 L자형 턱선이 생겨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되었으며, 남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고 소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의 턱선은 이미 그의 섹시 포인트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잘생쁨의 비주얼을 가진 정국에게 130도 각도의 턱선이 남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사해 팬들이 더욱 열광하고 있다.

정국은 스타모미터가 주관한 ‘가장 섹시한 미남 1위’ 인도네시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10인’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섹시한 미남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