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새로운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 출시

• 올해 하반기부터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향수 및 스킨케어 제품 포함된 어메니티 키트 제공 예정

(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어메니티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승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노력이 반영된 이번 어메니티 키트는 올해 하반기부터 제공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승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 또한 불가리 제품들로 구성되며,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에미레이트의 비전에 맞춰 비건 가죽을 활용해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퍼스트 클래스 고객들은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어메니티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거울이 부착된 파우치에 덴탈 키트, 로션, 데오드란트, 티슈 등의 기본 구성품과 더불어 ‘불가리 레젬메 데지리아 오드퍼퓸(BVLGARI LE GEMME Desiria Eau de Parfum)’ 또한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를 이용하는 퍼스트 클래스 고객들은 샤워 스파에 별도로 마련된 보야(Voya), 바이레도(Byredo) 등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실버 색상의 비건 가죽으로 어메니티 키트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어메니티 키트에는 기본 구성품은 물론,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드 뚜왈렛(BVLGARI OMNIA Amethyste Eau de Toilette’), ‘불가리 뿌르옴므 오드 뚜왈렛(BVLGARI POUR HOMME Eau de Toilette)’ 등의 아이코닉한 향수 또한 포함된다. 남성 고객들에게는 질레트(Gilette) 면도기와 쉐이빙 폼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키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올해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